본문 바로가기

꿀팁

클래스 101 추천 강의 Best 4

1. 신사임당 : 스마트스토어로 월 100만원 만들기 

 

클래스 101 추천 강의 첫 번째는 유튜브에서 너무나도 유명한 신사임당입니다. 현재 약 8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백수 친구를 상대로 컨설팅을 해주어, 게임에서 빌드업 하듯이, 사업을 키워주는 컨셉으로 유튜브를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중국에서 물건을 싼 값으로 가져와, 한국에서 되파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이에 기존에 이런식으로 사업을 운영하던 사람들의 항의를 받게 되는 등 여러모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현재는 팀패리스의 쇼처럼 유명인들을 초청해 그들의 성공담을 소개하는 식으로 코너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의 101 강의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월 100만원을 버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고, 특별한 마케팅 기법이나 특별한 디자인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스마트스토어부터 시작하라고 말합니다. 

 

2. 리뷰요정리남 : 구글 애드센스로 월 1000만원 벌기 

두 번째 클래스 101 추천 강의는 리뷰요정리남의 블로그 강의입니다. 특히 요즘 재택근무를 하는 분들이 많기에 구글 애드센스 수입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더욱 많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분들을 위한 최적화된 강의가 바로 리뷰요정리남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유튜브에서 먼저 시작해서 지금은 클래스 101에서 강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초보자가 어려울 수 있는 티스토리 세팅 방법에서부터 광고 송출 방법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비법까지 공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품질 된 블로그를 돈 벌 수 있는 플랫폼으로 이용하는 방법까지 알려준다고 하니, 더욱 관심이 가는 강의입니다. 

 

3. 김새해 : 돈 만드는 생각의 비밀, 머니 시크릿 

세 번째 클래스 101 추천 강의는 김새해 작가입니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유튜브에서 약 2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김새해 작가는 팬덤이 매우 강한 크리에이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김새해 작가의 유튜브를 통해 부의 추월차선을 접하고 공부했으며, 덕분에 돈에 대한 전혀 다른 개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 김새해 작가가 보통 사람들을 위한 돈 강의를 시작했는 데, 바로 이 강의 머니 시크릿입니다. 실제 경제적, 육체적으로 크게 고통받던 김새해 작가는 이를 극복하는 과정에서 본인만의 경험과 비법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부자들을 만나게 되면서 돈의 7가지 속성을 알게되고 이를 적용시킵니다. 

 

4. 자수성가 청년 자청 : 자동으로 월수익 1000만원 만들기 

마지막 클래스 101 추천 강의는 자수성가 청년 자청의 강의입니다. 유튜브 자청님의 성공담은 정말 대단합니다. 그는 어린시절을 가난에 시달렸으며, 이때문에 열등감에 시달렸다고 고백합니다. 하지만 결국 여러 심리학 책을 읽고, 이를 이용하여 사업에 매진한 결과, 경제적 자유를 얻었다고 고백합니다. 

그는 이 강의에서 자기 자신의 변화를 통해서만이 경제적 상태를 바꿀 수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이를 도와주는 책 추천도 함께 있습니다. 

 

지금까지 클래스 101 추천 강의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강의만 듣고 실천하지 않는다면 강의료만 날리게 됩니다. 아무리 커 보이는 목표라도 우리가 한발 한발 내딛는 한 발자국부터 시작한다는 사실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