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강아지 양육에 필요한 필수품 추천

당신들은 아마도 새로운 강아지를 집으로 데려올 때 큰 혼란스러우 경험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편으로 여러분의 여러분의 사랑스러운 새 강아지에 대해 믿을 수 없을만큼 흥분하지만, 여러분들이 돌볼 준비가 되어 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약간 걱정하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보다 더 많은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아지 양육에 필요한 필수품들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 아이템들을 가지고 있으면 훨씬 수월하게 강아지를 키울 수 있습니다. 

 

1. 적당한 크기의 도그칼라 

 

강아지 목걸이 도그칼라가 필요합니다. 개인적인 취향에 맞는 도그칼라를 구비해주세요. 이때에는 강아지에게 맞는 크기의 도그칼라가 필요한데요. 끈을 부착할 수 있는 튼튼한 d링으로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강아지 전용 훈련용 집 

 

여러분이 강아지를 훈련시키기로 결정할지 여부는 여러분에게 달렸지만, 많은 트레이너들은 이 방법을 추천합니다. 칸막이 패널이 포함되어 있고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접혀 있는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두 개의 문과 청소하기 쉬운 플라스틱 재질이기 때문에 더욱 추천드립니다. 

 

3. 강아지들이 행복감을 느끼는 부드러운 침대 

 

강아지들이 사용하기 편한 PVC 코딩 원단으로 덮인 강철 프레임 침대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런 디자인은 더운 날 여러분의 강아지들을 시원하게 해줄 것입니다. 여기에 여분의 담요나 수건을 그 위에 놓을 수도 있습니다. 

 

4. 밀폐식 저장용기 

 

강아지 사료는 공기에 굉장히 취약합니다. 그렇기에 밀폐 용기에 담아 변질을 막아야합니다. 약 40-60파운드의 사료를 담을 수 있고 편리한 스핀오프 뚜껑을 가진 제품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밀폐식 저장용기로 해충의 침입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5. 특정 방을 차단하는 베이비 게이트 

 

부엌으로 여러분의 강아지가 갑자기 들이닥쳐, 엉망으로 만드는것이 걱정된다면 베이비 게이트를 설치하세요. 쉽게 잠글 수 있는 편리한 워크스루 디자인을 더욱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6. 매일 걸을 수 있는 튼튼한 끈 

 

목줄은 필수품입니다. 이중 손잡이가 있는 레쉬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목줄 끝에 있는 루프 외에도 강아지를 가까이 두고 싶을 때에도 유용합니다. 

 

7. 씻을 수 있는 강아지 식기 

당신의 강아지는 기본적으로 물그릇과 사료그릇이 필요합니다. 그릇의 재료는 스테인레스를 가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바닥에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그릇이라면 더욱 좋습니다. 

 

8. 바닥 손상 방지 매트 

 

강아지가 밥을 먹으면서 바닥을 엉망으로 만드는 것이 걱정되시나요? 그렇다면 바닥 손상 방지 매트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바닥에 지저분한 것을 억제시키고, 단단한 나무 바닥이 젖지 않도록 도와줍니다.